[오늘신상] '새해 맞이할 준비 OK?' 핑크 돼지부터 퀵&이지까지
[오늘신상] '새해 맞이할 준비 OK?' 핑크 돼지부터 퀵&이지까지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12.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핑크 돼지와 함께 행복한 새해~!

2019년 황금돼지 해를 맞이해 다양한 시즌 컬렉션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미샤도 ‘피그드림 에디션’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에는 미샤가 직접 디자인한 날개 달린 귀여운 돼지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미니모어 팔레트’, ‘탱탱 핸드크림’, ‘탱탱 바디크림’, ‘통통 오일 립틴트’ 등 총 5종 9품목으로 구성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황금돼지 해를 맞아 미샤 고객 모두 소망한 바를 이루는 행복한 2019년이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피그드림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핸드크림까지 유니크하게!

자신만의 독특한 센스를 발휘하고 싶을 땐, 유니크한 아이템에 관심을 가져보자. 탬버린즈는 ‘누드에이치앤드크림7’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시그니처 향이 아닌 로즈우드, 만다린, 라반딘을 메인 향으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한다. 또한 코코넛이 잔향으로 오래 남아 부드러운 여운을 남긴다. 

탬버린즈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기존 ‘누드에이치앤드크림000’의 시그니처 향에 대한 반응도 좋았지만, 호불호가 있어 달달하고 러블리한 향으로 더 넓은 고객층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시그니처 디자인인 체인이 더 많이 보여여짐으로 탬버린즈를 몰랐던 고객에게 제품을 인식시킬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 퀵&이지, 요즘 대세 아냐?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퀵&이지(Quick&Easy)'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오는 29일 홈앤쇼핑에서 ‘캡쳐 섀도우’를 론칭한다. 이번 제품은 조성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양인 눈두덩 모양에 맞게 설계한 입체 반달 팁대를 내장해 쉽게 반달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자수정 등 4종 보석 가루가 영롱한 빛을 선사한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어떤 눈매를 연출하느냐가 첫인상에 중요해 조성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캡쳐 섀도우를 선보인다”며,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하면 3초 만에 누구나 자연스럽고 완벽한 투톤 컬러 믹스를 연출할 수 있으니, 반짝반짝 빛나는 반달 눈매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탬버린즈, 조성아뷰티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