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월간함경식' 영상 전시회 #AHC 롭스 론칭 #에뛰드하우스 新멤버십
오늘의 뷰티통신 #'월간함경식' 영상 전시회 #AHC 롭스 론칭 #에뛰드하우스 新멤버십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9.01.0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영상 화보 전시회 개최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이 '월간함경식'을 타이틀로 영상 화보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술적 표현의 다양성에 초점을 맞춰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협업한 비상업적 프로젝트다. 매달, 계절을 상징하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메이크업, 헤어, 의상, 영상미를 통해 새로운 뷰티 방향성을 제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은 "포토그래퍼, 모델, 영상 감독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재능기부를 한 프로젝트로,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함께 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2019년에도 오로지 각 분야 전문가들의 의지로 만들어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AHC '미니멀 10', 롭스 론칭

AHC는 H&B 스토어 롭스에 민감 피부 진정 라인 '미니멀 10'을 론칭한다. 미니멀 10은 민감 피부에 필요한 열 가지 이하 성분으로 피부를 케어한다. '워터리 에센스', '앰플 세럼', '에이드 크림' 등 3종이다. 또한 AHC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롭스 전국 매장에서 'AHC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AHC 관계자는 "미니멀 10 라인 롭스 론칭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AHC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며,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이중 피부를 돕는 '에스테틱 레이어링 솔루션 마스크팩',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365 레드 크림'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에뛰드하우스, '옴니 클럽' 멤버십 제도 실시

에뛰드하우스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혜택 제도인 '옴니 클럽'을 선보인다.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선사하는 제도다. 가입 후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 당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 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할 때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옴니 클럽 제도를 실시한다”며, “새해에도 에뛰드하우스를 이용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 중이며,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에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살롱드기프트, AHC, 에뛰드하우스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