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MLBB 말고 뭐?' 2019 립 트렌드 총정리, 렛츠 파'립' 타임!
[기획] 'MLBB 말고 뭐?' 2019 립 트렌드 총정리, 렛츠 파'립' 타임!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9.01.0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새로운 립 트렌드가 온다. 2019년 '코덕'이 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유행 립을 정리했다.

차분한 MLBB 컬러가 주를 이룬 립 시장에 새 바람이 불 예정이다. 바로 2019년 립 트렌드로 쨍한 네온, 비비드 컬러가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강렬한 컬러의 립 제품을 내놓고 있는 지금, 2019년 뷰티 트렌드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알아야 할 립 컬러를 소개한다. 

# '섹시종결' 레드

다른 컬러와는 다르게 레드 립은 유행을 타지 않아 많은 여성들이 즐겨하는 립 컬러 중 하나다. 그러나 이번 2019년은 조금 다른 모습의 레드 립이 트렌드로 떠오를 예정이다. 바로 글로시한 레드 립이 그 주인공. 반짝이는 글로스를 이용하면 입술에 볼륨이 만들어지면서 도톰한 립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특히 글리터가 들어간 글로스를 가운데에 덧바르면 단조로운 레드 립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과즙이 과해' 핑크

‘쨍한 핑크가 촌스럽다’는 생각은 버려야할 때다. 쨍한 컬러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강렬한 핑크 립 또한 유행할 전망이다. 그러나 핑크 립은 포인트가 강렬해 자칫 촌스러워 보이고 다른 색조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그러데이션을 활용하면 트렌디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입술 중앙에 핑크 컬러의 립 제품을 덧바른 뒤 손가락으로 넓게 펴 주면 세련된 핑크 컬러의 그러데이션 립을 완성할 수 있다.

# '인간과일이 여기있다!' 오렌지

컬러 매치가 쉽고 생기 발랄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오렌지를 추천한다. 오렌지 립은 반사판 댄 듯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고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아 다른 색조 메이크업을 하지 않더라도 에지 있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 2019년 트렌드에 딱! 립 추천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립 마그넷’ # 407
첫 번째 추천템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번-립 마그넷’ 407호다. 아르마니의 대표 립 제품인 립 마그넷의 새로운 6가지 리미티드 스프링 컬러 중 하나로, 부드러운 벨벳 텍스쳐와 쨍한 발색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 6000원.

▼ 헤라 ‘센슈얼 인텐스 글레이즈’ #281
헤라의 ‘센슈얼 인텐스 글레이즈’는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는 고발색 리퀴드 제형의 립이다. 투명하게 반짝이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81번 컬러는 쨍한 오렌지 컬러의 리퀴드 립으로 촉촉한 텍스쳐를 자랑한다.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상큼한 오렌지 컬러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가격은 3만 5000원.

▼ 3CE ‘플럼핑 립’ #레드
탱탱하면서 강렬한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3CE의 ‘플럼핑 립’ 레드 컬러를 추천한다. 내추럴하면서 워터리한 발색이 매력적인 이 제품은 플럼핑 기능까지 갖춰 바르면 입술이 부풀어 올라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3000원.


사진=제니스뉴스 DB, 조르지오 아르마니, 헤라, 3CE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