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엑소X네이처리퍼블릭 #리더스코스메틱 TEC와 협약 #이소연 센텔리안24 新모델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엑소X네이처리퍼블릭, ‘그린 네이처 2019 팬 페스티벌’ 개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 모델 엑소와 함께 오는 3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그린 네이처 EXO 팬 페스티벌’은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엑소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네이처리퍼블릭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팬 페스티벌은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축하 생일 파티 콘셉트로 진행,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부터 토크쇼 형식의 팬미팅과 미니 콘서트까지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질 예정이다”며, “네이처리퍼블릭은 엑소와 함께하는 이번 팬 페스티벌이 브랜드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욱 의미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 리더스코스메틱, 대만 물류업체 TEC와 업무 협약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15일 대만 물류업체 타이완 익스프레스 SCM 그룹(이하 TEC)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물류 수출을 담당할 에이전트 로지인터내셔날과 함께 TEC의 이커머스 플랫폼 TEC 쇼핑을 통해 자사 제품을 판매하게 됐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를 발판 삼아 대만 내 주요 유통 채널에 진출, 글로벌 시장 점유율 증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베니슨 수 TEC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한국 화장품이 대만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대만 내 화장품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리더스코스메틱은 전 세계에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으며, TEC도 이를 미션으로 여기고 파트너사로서 기꺼이 돕겠다”고 밝혔다. 

# 이소연, 센텔리안24 브랜드 모델 발탁

배우 이소연이 센텔리안24의 색조 모델로 활동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색조 라인을 처음 선보이며, 세련되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이소연이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새 모델 선정과 함께 출시하게 될 신제품은 ‘마데카 커버 크림’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도움을 줄 더마 커버 크림이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피부가 좋아 보이게 가리는 답답한 메이크업이 아니라 바를수록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하게 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해주는 마데카 더마 색조 라인 론칭을 이소연 씨와 함께 하게 해 기쁘다”며, “마데카 커버 크림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이소연 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리더스코스메틱, 센텔리안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