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10주년 기념 뷰티템은 무엇?' 클렌저부터 주름이 마스크팩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네이처리퍼블릭이 벌써 10주년?

최근 다양한 브랜드가 창립 기념 시그니처 제품을 바탕으로 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 기념 첫 제품으로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하와이 코나의 해양 심층수, 완도 미역의 퓨코스 성분 등을 더해 약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을 지속한다. 또한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하는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을 출시했다”며, “10주년 기념 첫 번째 제품으로 기존에 인기를 모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에 효능을 한층 더 강화한 수분 탄력 크림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 클렌징 후 땅기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매일 하는 화장처럼 매일 하는 클렌징, 최근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땅겨 고민인 이들이 많다. 셀레뷰는 클렌징 후에도 땅기지 않는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를 공개했다. 자연 유래 성분, 히알루론산, 해양심층수를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클렌징 워터다. 피부 진정 및 완화에 도움을 줘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출시는 오는 2월 1일이다.

셀레뷰 관계자는 “최근 환경적인 요인과 트렌드의 변화로 순하고 자극이 적은 워터 타입의 클렌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셀레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로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클렌징 후에도 자극 없는 촉촉한 피부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매력 만점! 주름이가 주름 개선 마스크팩에?

귀여운 캐릭터 주름이가 마스크팩에 나타났다. 에뛰드하우스는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주름이와 컬래버레이션 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주름이 컬렉션'은 빠르게 주름이 생기는 눈가, 입가를 위한 ‘아이고 내 팔자야 팔자 팽팽 패치’ 등 패치 3종, ‘0.2 테라피 에어 마스크(콜라겐)’마스크팩 1종으로 구성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성별, 국적, 나이 구분 없이 어떤 외형으로도 패러디 할 수 있는 주름이와 컬래버레이션 하게 됐고, 찰떡궁합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주름이 컬렉션을 한정 판매해 키덜트, 마니아층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켜 구매율을 높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셀레뷰, 에뛰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