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쉽고 빠르게 블링블링 메이크업!' 커버 크림부터 봄 컬렉션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매일 같이 하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는 피곤한 아침을 더욱 귀찮게 만든다.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은 없는 걸까? 센텔리안24는 첫 색조 라인 ‘마데카 커버크림’을 론칭한다. 더마 커버 제품으로, 메이크업 효과와 함께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크림이다. 아미노산 파우더,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편안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오는 26일 CJ 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면서 커버까지 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마데카 커버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동국제약에서 제안하는 진화된 더마 메이크업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 건조한 기내에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방학 시즌, 설 연휴로 여행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긴 연휴로 해외여행을 떠나려고 한다면, 건조한 기내 속 피부를 위해 뷰티템을 준비해보자. 미샤는 티웨이항공 승무원들과 공동 개발한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미샤 글로우 스킨밤’의 미스트 버전이다.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수분크림, 모닝팩, 프라이머, 광크림, 픽서 총 다섯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서비스를 추구하는 미샤와 티웨이항공이 함께 일하며 더 큰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다”며, “첫 번째 결실인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회사의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 파우치에 상큼한 봄의 기운을!

두꺼운 롱패딩을 입고 다니지만, 마음엔 슬슬 봄의 기운이 퍼지고 있다. 상큼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해보는 건 어떨까?지방시 뷰티는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무지개색에서 영감을 받아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컬러의 힘(THE POWER OF COLOR)’을 다채로운 셰이드의 조화로 담아냈다. ‘르 루즈’, ‘멀티 루즈 퍼펙토’, ‘프리즘 블러쉬’, ‘듀얼 라이너’, ‘르 베르니스’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2019 스프링 컬렉션은 지방시만의 아이코닉 한 감성을 담아내 세련되고 다채로운 색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며, “이번 시즌에도 트렌디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리미티드 제품들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센텔리안24, 에이블씨엔씨, 지방시 뷰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