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오~ 해피 세일' 설맞이 프로모션 대방출, 할인부터 선물세트까지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주말을 포함해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설을 일주일 앞두고 준비에 바쁜 지금, 뷰티 브랜드에서는 앞다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 연휴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놓쳐서는 안 될 프로모션을 모두 모았다. 설 연휴에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할인가부터 알찬 선물 세트까지 지금 공개한다.

● VT코스메틱

첫 번째 프로모션은 VT코스메틱의 설 선물세트 제안 프로모션 ‘2019 VTFUL DAYS’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되며, 설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3만 원대부터 5만 원대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세트 상품을 마련했다. 각 세트 당 40%의 할인율을 적용한 것이 특징. 오는 2월 6일까지.

● 라뮤즈

홈 케어 에스테틱 브랜드 라뮤즈도 2019년 황금돼지해의 구정 연휴를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설날 선물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뮤즈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화이트 씨플러스 앰플’과 ‘제일리 에센셜스 리제너레이 크림’, ‘밀크 피버 마스크팩’ 2매 증정 세트와 보디에 활력을 주는 ‘나이스 바디 세트’, 커플을 위한 ‘옴므 데일리 퍼펙트 올인원 플루이드’, ‘레이어링 세럼 인 쿠션 체리블로썸’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된다.

● 질경이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설 연휴를 맞아 대표 제품을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설날의 품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질경이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실속 차림 선물’, ‘프리미엄 선물’ 등 전 연령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세트로 준비했다. 두 세트 모두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 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도 설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설 선물을 마련할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트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특히 공식 쇼핑몰에서는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한 명을 ‘1월 구매왕’으로 선정해 총 3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 아앤드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숍 아앤드가 설 연휴를 앞두고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앤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앤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네나 클레이 마스크 테스터’를 증정하고 7만 원 이상 구매 시 ‘엠아잠 비노골드 페이스 토닉’,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팟테라피’를 증정한다. 오는 2월 9일까지.

● 애경산업

2019년 핫 키워드인 ‘뉴트로’ 열풍에 맞춰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오드리 햅번의 모습을 담은 설 선물세트 ‘오드리 햅번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드리 햅번 컬렉션은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던 오드리 햅번의 이미지를 선물세트 디자인에 담고 샴푸, 치약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오드리 햅번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인테리어 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사진=VT코스메틱, 라뮤즈, 질경이, 제이준코스메틱, 아앤드, 애경산업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