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지친 일상에 소확행 선물' 보디 케어부터 클렌저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지친 일상에 소확행은?

지치고 피곤한 일상에 소확행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더샘은 ‘어반 브리즈 홈 앤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향으로 ‘지친 일상에서 감성 밸런스를 되찾아준다’는 콘셉트다. 룸 스프레이, 캔들, 디퓨저, 보디 워시, 보디 로션, 핸드크림 등 보디 케어와 리빙 퍼퓸으로 구성했다. 

더샘 관계자는 “어반 브리즈 홈 앤 바디 라인은 자연 곳곳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향으로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며, “기분 좋은 향기로 바쁜 일상 속에서 소확행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꿀피부는 깨끗한 피부관리부터!

모든 것의 시작은 기초가 탄탄해야 한다. 피부관리를 시작하기에 앞서 완벽한 클렌징을 해보자.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가 브랜드 이브롬 ‘레스큐 리추얼 세트’를 공개했다. 미세먼지 등 각종 외부 오염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클렌저’,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 ‘레스큐 마스크’, 세안 수건 ‘모슬린 클로스’ 등 세 가지다. 

라페르바 관계자는 “고급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지기 시작한 이브롬은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누리고 싶어 하는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며, “특히 이번 세트는 미세먼지 등에 의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퀵 앤 이지 네일 아트도 튼튼하게!

쉽고 빠르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은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컬러랩은 네일 스티커와 팁 사용이 잦은 소비자를 겨냥해 ‘스티커 밀착 프라이머’, ‘퀵 드라이 탑코트’를 선보였다. 스티커 밀착 프라이머는 잦은 네일 아트로 울퉁불퉁해진 손톱 표면을 코팅해 스티커의 접착을 높인다. 퀵 드라이 탑코트는 네일 컬러와 스티커에 바로 침투해 보다 선명하고 글로스 한 광택을 선사한다. 

컬러랩 관계자는 “최근 전문가에게 케어를 받은 것처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붙이는 네일 스티커와 네일 팁 제품이 인기를 끌며, 제거 시 손톱 손상 케어에 대한 고민도 커졌다”며, “이번 제품들은 스티커와 팁을 오래 사용하는 셀프 네일러들의 손톱은 튼튼하게, 스티커는 탄탄하게 유지시키고, 일반 네일 폴리시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사진=더샘, 이브롬, 컬러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