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코덕부심 뿜뿜 채워줄 뷰티템' 수분 앰풀부터 레몬 섀도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예민한 피부에 수분 촉촉 케어를!

울긋불긋 건조하고 예민해 피부가 소리를 지르고 있다면, 수분 케어가 시급한 때다. 더샘은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을 출시했다. 외부 환경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을 돕는 앰풀이다. 산뜻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 맥스 포뮬라’, 사철쑥 추출물,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피부를 케어한다.

더샘 관계자는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은 보습, 진정, 방어 3in1 효과로 민감 피부 불균형을 개선하는 약산성 수딩 앰플이다”라며, “특히 피부가 민감한 날 스페셜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는 같은 라인인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면 훨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숍에 가기 귀찮다면, 홈 케어 어때?

날도 추운데, 집에서 간편하게 홈 케어해보는 건 어떨까? 메리케이는 주 2회, 2스텝으로 셀프 홈 케어를 할 수 있는 각질제거제와 마스크팩을 공개했다.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딩 래디언스 페이셜 필’은 글라이콜릭 애시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시트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한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필링 후에는 바로 충분한 보습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며,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보습은 물론, 탄력 케어까지 더한 홈 케어가 가능하다”며, “페이셜 필을 사용한 다음날에는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 제품을 충분히 사용하고, 직사광선 노출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 레몬처럼 상큼한 아이 메이크업!

다가오는 봄처럼 상큼한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메이블린 뉴욕은 오는 2일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를 선보인다. 갓 짜낸 레몬 과즙의 상큼함, 톡톡 튀는 레모네이드의 탄산을 12가지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 또한 팔레트 안에 시트러스 향을 담아 갓 짜낸 레모네이드를 마신 듯한 청량한 기분을 선사한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는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부터 시크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코덕 취향 저격템이다”며, “다가오는 봄,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로 화사하고 싱그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더샘, 메리케이, 메이블린 뉴욕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