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텅장의 지름길' 신상의 유혹, 2019년생 NEW 백 리스트 10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새로운 시즌 2019 S/S를 앞두고 패션 브랜드들이 앞다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쏟아지는 신상 가운데, 여성들의 영원한 잇템 '가방'이 패션 피플의 마음을 휘어잡았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디자인이 출시됐을까? 이에 통장을 열게 만드는 매력 넘치는 2019년생 신상 백을 모두 모았다.

▼ MCM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

MCM이 19 S/S 시즌을 맞아 스포티한 무드를 담은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카이옵틱 라인은 MCM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백팩과 벨트백에 독특한 로고 플레이와 다이아몬트 디테일을 더해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해당 라인은 비세토스 패턴이 있는 ‘스카이옵틱 비세토스와 타로 다이아몬드에 반짝이는 스터드 디테일을 더한 ‘스카이옴틱 스터드 비세토스’로 구성했다.

▼ 로라로라 X 잔스포츠

10대 소녀들을 위한 귀여운 컬래버레이션이 왔다. 바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와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의 만남이 그 주인공.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잔스포츠의 베스트셀러인 ‘슈퍼브레이크’와 ‘하프파인트’의 시그니처 컬러 블랙과 19 S/S 시즌 뉴 컬러 비비드 라일락에 로라로라의 감성을 더해 키치 하게 표현했다. 특히 로라로라 특유의 PVC 소재 사용과 호루라기 키 링으로 포인트를 줘 귀여운 감성을 더했다.

▼ 루이까또즈 ‘리스백’

시크하면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가방을 찾는다면 루이까또즈의 신제품 ‘리스백’을 추천한다. 루이까또즈의 19 S/S 신제품인 ‘리스백’은 원숄더, 미니 원숄더, 크로스, 클러치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올해 대표 패턴인 백합 문양과 블랙 컬러가 만나 로맨틱 시크 분위기를 어필하며, 모던한 스퀘어 타입의 실루엣은 루이까또즈 특유의 클래식한 매력을 강조한다. 

▼ 몰스킨 ‘메트로 컬렉션’

캐주얼한 백팩부터 토트백, 메신저백, 더플백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이 19 S/S 시즌을 맞아 모던한 디자인의 ‘메트로 컬렉션’을 내놓았다. 메트로 컬렉션은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의 가방 라인으로, 나일론과 폴리우레탄을 혼용해 강력한 방수 기능을 갖췄다. 또 디지털 디바이스 수납공간, 방열 지퍼 포켓, 외부 지퍼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여행용 캐리어 탈착이 가능하다. 

▼ 버버리 ‘TB백’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19 S/S 컬렉션이 공개됐다. 특히 버버리는 19 S/S 컬렉션을 통해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의 이니셜 ‘TB’를 적용한 TB백을 출시를 알려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TB백은 보디 크로스부터 벨트백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큰 크기부터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사만사타바사 ‘피크닉’

러블리한 파스텔 톤으로 봄기운을 가득 느껴보고 싶다면 사만사타바사의 19 S/S 신제품 ‘피크닉’을 만나보자. 각진 스퀘어 타입의 미니 토트백인 피크닉은 3가지 파스텔컬러를 배색해 키치 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원형 참 장식을 더해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줬다. 특히 이 제품은 내부에 별도 수납공간을 배치해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근 유행하는 상단 손잡이로 트렌디한 매력까지 갖췄다.

▼ 아이그너 ‘글로리아’

최근 브랜드 로고를 내세운 가방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독일 패션 브랜드 아이그너가 19 S/S 신제품으로 ‘글로리아 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클래식한 스퀘어 디자인에 레터링 자수로 포인트를 준 토트백이다.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럽게 표현했으며, 스포티한 무드의 브랜드 로고 레터링 포인트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토트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 방식으로 연출 가능하다.

▼ 오야니 ‘테일러 미니미 블라썸’

봄 시즌을 앞두고 패션 아이콘 선미의 가방이 화제다. 지난 1월 공개된 패션 브랜드 오야니의 19 S/S 광고 캠페인에서 선미는 러블리한 분위기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 오야니의 베스트셀러인 ‘테일러 미니’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테일러 미니미 블라썸’은 크로스바디 타입의 가방으로 화사한 플라워 디테일이 페미닌한 분위기 어필을 돕는다.

▼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블랙 가죽 하트장식 쇼퍼형 숄더백’

쇼퍼백이 넓은 수납공간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대학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19 S/S 신제품으로 내놓은 ‘블랙 가죽 하트장식 쇼퍼형 숄더백’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식 디자인으로, 핑크색 하트 참 장식이 포인트다. 특히 하트 참 장식과 동일한 핑크 컬러를 안감 배색으로 활용해 러블리한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 헤지스 액세서리 ‘레드 원형 가죽 크로스백 겸용 토트백’

러블리한 보디 크로스백, 캐주얼한 쇼퍼백이 지겨워졌다면 유니크한 핸들백을 참고하자. 헤지스 액세서리의 신제품 ‘레드 원형 가죽 크로스백 겸용 토트백’은 우아한 와인 컬러와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핸들이 포인트인 핸들백으로, 어떤 룩이든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함께 구성돼 상황에 따라 다르게 연출 가능하다. 


사진=MCM, 로라로라, 루이까또즈, 몰스킨, 버버리, 사만사타바사, 아이그너, 오야니,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헤지스 액세서리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