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새 신 신고 꽃길 걷자' 러닝화부터 슬라이드까지, 신상 신발 겟!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디자인에 기능까지, 리복 ‘솔 퓨리’

데일리는 물론 운동할 때도 사용할 수 있는 패션 러닝화의 인기가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다. 이 트렌드에 발맞춰 리복은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한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를 발매했다. 솔 퓨리는 리복이 90년대 처음 개발한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신발 밑창 중간 부분 일부를 제거하는 방식으로, 경량성과 유연성을 강조한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솔 퓨리는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과 대담한 디자인을 통해 완성한 라이프스타일 러닝화”라며, “소비자들이 퍼포먼스와 패션을 동시에 잡은 솔 퓨리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러닝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인싸로 가는 지름길, 크록스 ‘크록밴드 III 슬라이드’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학교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크록밴드 슬라이드’를 업그레이드한 ‘크록밴드 III 슬라이드’를 출시했다. 신제품 크록밴드 III 슬라이드는 로우 프로파일을 적용해 기존보다 더욱 세련되고 심플하게 변신했다. 또 발등 부분에 3개 구멍을 더해 지비츠 장식으로 개성있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정선영 크록스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크록밴드 Ⅲ 슬라이드는 스트리트부터 스포츠까지 경계 없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학교 교실이나 캠퍼스는 물론, 운동 전후나 레저 활동을 즐길 때에도 어울리도록 고안한 제품”이라며, "신제품으로 학생들이 어디서나 편안한 신발을 신고 활기찬 마음으로 신학기를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어린이용 에어맥스?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의 뉴 컬러를 출시했다.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은 에어맥스를 아이들을 위한 신발로 재탄생시킨 것으로, 지난해 연간 판매율 90%에 달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총 3가지 디자인과 3종 색상으로 구성했다.

신혜경 플레이키즈프로 기획 MD는 “이번 신제품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이번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리복, 크록스, 플레이키즈프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