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홈 케어로 꿀피부 도전?' 버블 필링부터 4단계 앰풀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각질 제거로 효과적인 스킨케어!

각질층이 두터워지면, 아무리 좋은 제품을 발라도 흡수율이 떨어진다.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위해서는 꾸준한 각질 관리가 필수다. 닥터지는 극도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각질 제거제 ‘마일드 버블 필링’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효소 버블 형태의 필링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고마주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이와 함께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쌀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톤 업을 돕는다. 

닥터지 관계자는 “각질 제거는 스킨케어의 기본 중 하나로, 각질이 정상적으로 탈락하지 않으면 화장품의 유효 성분 흡수를 방해할 뿐만 아니라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며, "특히 민감성 피부의 경우 물리적인 자극이나 스크럽을 통한 각질 케어는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과 함께 부담 없이 케어하는 방법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 건조할 땐 오일 한 방울을!

유난히 건조한 날에는 피부에도 그에 맞는 케어가 중요하다. 평소 바르는 제품에 오일을 한 방울 떨어뜨려 보습력을 높여보는 건 어떨까? 아모레퍼시픽은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탄탄한 피부 보습막 형성을 위한 유채씨 오일, 보습 효과를 더하는 녹차수를 담은 워터 오일 타입의 제품이다. 때문에 오일 특유의 무겁거나 끈적이는 텍스처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사용하던 제품과 섞어 사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은 글로벌 선 출시 후 역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이게 된 이례적인 케이스다”며, “지난해 3월 미국에서 먼저 출시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이번에 국내와 함께 홍콩까지 연이어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 날도 추운데 집에서 홈 케어 어때?

집에서도 에스테틱 클리닉만큼 효과적인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나보자. AHC는 에스테틱 클리닉의 토털 집중 케어 프로그램 효과를 담은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을 공개했다. 각 1주일씩 피부 컨디션 조절, 탄력 증진, 톤 개선, 안티에이징으로 4단계 스텝 케어를 제공한다. 유산균, 홍삼, 쌀, 흑차 등 네 가지 주요 발효 성분을 저온 발효 공법으로 추출해 피부 전달력을 높였다. 이번 제품은 오는 13일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AHC 관계자는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은 보습, 탄력, 미백 등 피부 고민별로 효과적인 네 가지의 발효 성분들을 28일, 총 4주 프로그램으로 맞춤 설계한 앰풀이다”며,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가 진행되는 에스테틱 전문 프로그램의 효과를 집에서도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AHC만의 에스테틱 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다”고 밝혔다. 

 

사진=닥터지, 아모레퍼시픽, AH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