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에스티 로더 팝업 스토어 #한소희 리빙 코랄룩 #부건에프엔씨 1700억 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에스티 로더, 체험형 팝업 스토어 오픈 

에스티 로더는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체험형 팝업 스토어 ‘립 스파 라운지’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새롭게 출시하는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예약 신청할 수 있다. 행사 시간 내에 방문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특히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새벽의 립 케어 클래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에스티 로더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은 총 4종으로 이뤄져 있다”며, “립 스파 라운지에서는 각질을 정돈할 수 있는 ‘스무딩 슈가 스크럽’, 입술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컬러 리플레니시 립 밤’, 생기를 부여하는 올인원 세럼 ‘립 리페어 포션’, 입술에 볼륨을 선사하는 ‘립 볼류마이저’를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비바이바닐라, 리빙 코랄 메이크업 공개

비바이바닐라가 모델 한소희와 함께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2019년 컬러 ‘리빙 코랄’을 활용한 ‘러블리 미’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눈가, 볼, 입술에 황금빛을 띄는 코럴 아이템 ‘아이크러쉬 매트 싱글 섀도우’,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블러셔’ 등을 사용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또한 이와 함께 비바이바닐라는 오는 28일까지 ‘러블리 미’ 메이크업에 사용한 48종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비바이바닐라 마케팅 담당자는 “2019년을 맞아 새로운 메이크업을 고민하는 비걸(B-Girl)들을 위해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을 활용한 화사하게 봄을 빛내줄 ‘러블리 미’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게 됐다”며, “메이크업 룩과 함께 리빙 코랄 제품 등 다양한 색조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니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 아이템을 비바이바닐라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 부건에프엔씨, 2018년 매출 약 1700억 원 달성

부건에프엔씨가 2018년 매출 1700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2배의 성과를 거뒀다. 부건에프엔씨는 의류 브랜드 임블리, 탐나나, 멋남과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총 4개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성공한 요인으로는 각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는 적절한 스타일 큐레이션, 높은 퀄리티, 고객 중심적인 마케팅, 진정성 있는 소통 등이다. 특히 블리블리는 지난해 11월 성황리에 종료한 올리브영 브랜드 행사 ‘블리 데이’로 전월 동기간 대비 행사기간 830%의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박준성 부건에프엔씨 대표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뿐만 아니라 함께 일하고 있는 부건 임직원분들에게 모든 감사를 돌리고 싶다”며, “우리 기업은 2019년에도 고객 중심적 마케팅과 그동안 타 기업에서는 사례가 없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더욱 많은 시도를 통해 우리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각 브랜드별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확립해 글로벌 K-패션&뷰티 시장에서 또 하나의 신화를 만들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에스티 로더, 비바이바닐라, 부건에프엔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