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타이틀곡은 ‘예뻐지지마’… 프로모션 일정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에스에프나인이 내면 속 자기애 가득한 타이틀 곡 ‘예뻐지지마’로 컴백한다.

에스에프나인(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6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오는 20일 발표할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와 첫 번째 단체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조각난 거울을 배경으로 앨범명인 ‘나르키소스’의 알파벳이 물에 유영하듯 곳곳에 흩어져있으며, 20일까지 진행되는 에스에프나인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특히 ‘엠티니스(EMPTINESS)’ ‘템테이션(TEMPTATION)’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문구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최초로 공개된 이번 앨범의 단체 이미지에서 에스에프나인은 흰 배경에 감각적인 착장을 입은 채 은근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어 컴백을 기대케 한다.

앨범 명 ‘나르키소스’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은 에스에프나인의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주제로 한다. 타이틀 곡 ‘예뻐지지마’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고 있다.

한편 에스에프나인은 오는 20일 컴백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