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김서형, 르네휘테르 모델 발탁

배우 김서형이 르네휘테르 모델로 활동한다. 김서형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VVIP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김서형은 르네휘테르와 함께 ‘포티샤 샴푸’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김서형의 자신감 넘치고, 신뢰 높은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르네휘테르는 김서형과 함께 ‘#두피자신감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박형식, 밸런타인데이 화보 공개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불가리 퍼퓸과 함께 진행한 밸런타인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형식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향의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의 상쾌한 향기를 표현했다. 또한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불가리 퍼퓸 관계자는 “박형식은 ’국민 남친’, ‘워너비 남친’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다”며, “박형식의 젠틀하면서도 다정한 이미지와 클래식하면서 반전 있는 매력이 돋보이는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의 향기와 닮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 베네피트, ‘내셔널 래시 데이’ 전 세계 동시 진행

베네피트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마련하고자 오는 19일까지 ‘내셔널 래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동시 진행하며,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를 기념해 ‘롤러 래시 스태쉬’, ‘래시 리더스’ 등 마스카라 키트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내셔널 래시 데이’는 지난해 처음 진행한 ‘내셔널 브로우 데이’에 이은 글로벌 캠페인으로 개인별 눈 모양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 컨설팅 등 다양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여러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사진=르네휘테르, 불가리 퍼퓸, 베네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