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피부 콤플렉스 취향 저격!' 서지석 마스크팩부터 튼살 크림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서지석이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

최근 인플루언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예인들이 코스메틱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배우 서지석은 코스메틱 브랜드 페이스-메이커를 론칭하며, 마스크팩 ‘네바에(NEVAEH)’를 선보였다. 네바에는 천국이라는 뜻의 ‘헤븐(HEAVEN)’을 뒤집어 탄생했으며, ‘천국의 아기천사가 당신의 피부를 아름답게 인도하며 도와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이아, 골드, 펄 라벨 총 3종이다.  

서지석 페이스-메이커 대표는 “20여 년간 배우 생활을 하며 늘 피부 고민을 해왔고, ‘내 피부를 보호하고,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는 내 손으로 직접 만든 화장품을 만들면 어떨까’는 꿈을 시작하게 됐다”며, “피부에 꼭 필요한 화장품을 만들고, 나와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기초에 충실하고 준비 과정을 소홀히 하지 않은 페이스-메이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여유롭고, 넉넉한 대용량 데일리템

매일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 화장품의 대용량 제품 출시 소식은 언제나 반갑다. 달바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의 대용량 버전을 신라, 신세계, 롯데 면세점에 단독 출시했다. 180ml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럼과 에센셜 오일을 결합해 촉촉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달바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인기로 면세점에서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이 생겼다”며,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토너, 세럼, 미스트, 페이셜 오일 등으로 자신의 스킨케어 단계에 맞춰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고 전했다. 

# 빨갛게 올라오는 튼살이 고민이라면?

붉게 올라온 튼살은 초기에 잡지 않으면 흉터로 남아 콤플렉스가 되는 경우가 많다. 프리메라는 저자극 튼살 크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초기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완화하고, 거친 피부와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다. 시계꽃씨오일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배제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는 예비 엄마와 성장기 청소년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튼살 크림이다”며, “튼살 집중 케어를 위한 수년간의 연구 성과가 집약된 식약처 인증 튼살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고 설명했다. 


사진=페이스-메이커, 달바, 프리메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