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B 측 “데뷔와 함께 공개될 그룹 명으로 회사 설립 마쳤다”(공식입장)
HNB 측 “데뷔와 함께 공개될 그룹 명으로 회사 설립 마쳤다” (사진=해피페이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알려진 HNB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새로운 회사에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13일 HNB 측은 “현재 HNB는 데뷔와 함께 공개될 그룹 명으로 회사 설립을 마친 상태다. 이는 아티스트에게 집중하기 위한 당사의 결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회사 명과 데뷔 그룹 명이 동일하기 때문에 시기적으로 이를 공개하기에 어려움이 이으니 이 점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항상 HNB에게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 감사드린다. 현재 열심히 데뷔를 준비하는 HNB 멤버들에게 지속적인 응원 부탁드리며, 곧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같은 회사 소속인 걸그룹 드림캐쳐가 컴백 쇼케이스에서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가 드림캐쳐컴퍼니로 이름을 변경하게 됐다”라고 밝히면서 HNB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이 쏠렸던 상황. HNB 측은 팬들의 궁금증에 재빠르게 대응하며 향후 팀 이름, 데뷔 일정 등을 기대케 했다.

한편 현재 HNB의 데뷔 확정 멤버는 박우담, 우진영, 김현수, 조용근, 정유준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