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서예지 모델 발탁 #건강한 머리 말리기 #랄라블라 택스리펀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서예지, 클라뷰 모델 발탁 

서예지, 클라뷰 모델 발탁 (사진=클라뷰)

배우 서예지가 클라뷰 모델로 활동한다. 서예지는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갔다. 이어 서예지는 올해 영화 ‘암전’, ‘양자물리학’ 개봉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예지는 클라뷰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서예지 씨는 진주코스메틱이 가지는 특유의 우아한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모델이다”며, “특히 연출하기에 따라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서예지 씨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 모두를 아우르는 브랜드 방향성과도 맞아 더욱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유닉스전자, ‘건강한 머리 말리기 캠페인’ 진행

유닉스전자, ‘건강한 머리 말리기 캠페인’ 진행 (사진=유닉스전자)

유닉스전자는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건강한 머리 말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유닉스전자가 ‘매일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는 생활 속 작은 습관의 변화만으로도 건강한 모발을 만들 수 있다’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에 지난 1월부터 뷰티, 헬스 분야 전문가들의 인터뷰 내용을 구성한 영상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한조 유닉스전자 대표는 “헤어드라이어를 단순히 머리 말리기 용도로만 사용하던 시대는 끝났다”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경험하길 바라며,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과 함께 매일 반복하는 머리 말리기 작은 습관 하나로 건강한 머릿결이 되는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랄라블라, 택스리펀드 서비스 진행

랄라블라, 택스리펀드 서비스 진행 (사진=랄라블라)

랄라블라는 전국 125개 매장에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편의를 위한 택스리펀드(Tax Refund)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해 2월,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많은 상위 매장 17개점에 먼저 도입한 후, 대부분의 매장에서 택스리펀드가 가능하도록 운영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이경한 랄라블라 서비스 상품 MD는 “택스리펀드 서비스를 도입한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았지만 외국인 고객의 큰 호응에 힘입어 서비스를 대부분의 매장으로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를 찾는 모든 방문 고객이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H&B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