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독특한 매력이 터졌다' 유니섹스 컬렉션부터 라벤더룩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남성과 여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템?

남성과 여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템? (사진=지방시 뷰티)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생각해본 적 있을까? 지방시 뷰티는 남성과 여성 모두가 함께 사용 가능한 ‘미스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모두의 아름다움을 위한다’는 의미의 ‘셰어 더 뷰티(Share the Beauty)’라는 메시지 아래,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베이스, 컨실러 펜 등 총 4종이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지방시 뷰티 미스터 컬렉션은 ‘유니버셜 뷰티피어스 포 힘 앤 허(UNIVERSAL BEAUTIFIERS FOR HIM AND HER)’ 메시지를 잘 보여준다"며,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럽고 모던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유니버셜 멀티 컬렉션으로, 본인이 가진 아름다움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

# 분홍색 소금으로 자극 없는 클렌징

분홍색 소금으로 자극 없는 클렌징 (사진=투쿨포스쿨)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하얀 소금이 아닌 분홍 소금은 독특한 비주얼에 눈길이 간다. 투쿨포스쿨은 핑크 솔트를 담은 클렌징 라인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을 선보였다. 지난해 선보인 딥 클렌징 라인에 이어 립 앤 아이 리무버, 모닝 클렌저, 보디 스크럽 워시, 스파 솔트 등 총 4종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은 안데스산맥의 천연 소금으로 순한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얼굴은 물론, 보디 케어까지 셀프 홈 스파를 즐기며 소확행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봄처럼 화사한 라벤더 메이크업 

봄처럼 화사한 라벤더 메이크업 (사진=앤아더스토리즈)

봄의 따뜻한 기운이 가득한 시즌 컬렉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앤아더스토리즈는 라벤더 컬러를 바탕으로 한 ‘19SS 뷰티 컬렉션’을 공개했다. 옛 할리우드 아우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텍스처는 과거의 아이코닉 한 레드 카펫이 떠오르는 새틴과 실크를 재해석해 시상식에 어울리는 룩을 선사한다. 크림 하이라이터, 치크 앤 립 틴트, 아이 팔레트 등 총 12종이다.

앤아더스토리즈 관계자는 “19SS 뷰티 컬렉션은 옛 할리우드 아우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해 고전적인 글래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며, “다양하게 재해석되는 라벤더 컬러를 바탕으로 무심한 듯 시크한 글래머를 표방해 과하지 않으면서 임팩트 있는 컬러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