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수고한 피부에 마스크팩 한 장!
![▲[오늘신상] 마스크팩부터 미스트까지,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촉촉 선물을! (사진=)](/news/photo/201902/124136_120274_5733.png)
불같은 금요일, 수고한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는 건 어떨까? 보본은 ‘워터 글로우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수분 보유력이 높은 천연 유래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한 마스크팩이다. 방부제를 배제한 천연 소재 시트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설인혜 보본 대표는 “보본 ‘워터 글로우 쉬머 베이스’에 보인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까지 공들여 제작하게 됐다”며, “물기와 광채를 가득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워터 글로우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 겨울 스포츠엔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
![▲[오늘신상] 마스크팩부터 미스트까지,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촉촉 선물을! (사진=)](/news/photo/201902/124136_120272_5729.jpg)
봄이 다가오기 전,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찾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겨울 자외선은 여름 못지않게 강하기 때문에 차단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교원더오름은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을 선보였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기능성 제품이며, UV 및 외부 환경으로 인한 자극을 케어한다. 투명 제형으로 백탁 현상이 없으며, 끈적임 없이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을 배제해 UV에 의한 피부 자극 등 유해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가벼운 사용감에 대비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자외선이 심한 스키장 등 겨울철 스노 스포츠 활동에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언제나 촉촉한 꿀피부 완성!
![▲[오늘신상] 마스크팩부터 미스트까지,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촉촉 선물을! (사진=)](/news/photo/201902/124136_120273_5731.jpg)
건조한 날씨엔 피부에도 수분을 보충해주는 게 중요하다. 라비다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기존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성분을 담은 미스트로,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특히 정제수가 아닌 빙하수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비다 관계자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는 기내 반입 가능한 75ml의 핸디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며,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의 스마트한 미스트 제품으로 화장솜에 미스트를 충분히 적혀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