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박지훈X배진영 #아모레퍼시픽 MOU #에이지투웨니스 태국 진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박지훈X배진영, 아임미미 브랜드 모델 발탁 

▲ (사진=)
▲박지훈X배진영, 아임미미 브랜드 모델 발탁 (사진=마루기획, C9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박지훈-배진영이 아임미미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 워너원 활동 당시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매력을 어필했던 박지훈과 배진영이 본격 활동에 앞서 진행하는 첫 화장품 브랜드 모델인 만큼 앞으로의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임미미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으로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K-뷰티와 K-팝을 결합시킨 새로운 뷰티 문화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모델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 아모레퍼시픽, A.S.왓슨그룹과 MOU 체결

▲ (사진=)
▲아모레퍼시픽, A.S.왓슨그룹과 MOU 체결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헬스&뷰티 리테일러 A.S 왓슨그룹과 아모레퍼시픽 세계 본사에서 MOU를 체결했다. 아모레퍼시픽은 A.S 왓슨 그룹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아시안 뷰티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선보여 해외 시장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A.S왓슨그룹과의 MOU를 계기로 양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들이 나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 접점을 만들고,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나가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말리나 응아이(Malina Ngai) A.S왓슨그룹 최고운영책임자는 "A.S왓슨과 아모레퍼시픽은 모두 검증된 경험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글로벌 뷰티 산업의 핵심 플레이어다”며, “아모레퍼시픽이 아시아와 유럽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효과적인 유통 플랫폼 파트너로 A.S왓슨을 신뢰해 준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상품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 에이지투웨니스, 태국 진출

▲ (사진=)
▲에이지투웨니스, 태국 진출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투웨니스가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씨얌 파라곤(Siam Paragon)과 복합 쇼핑 단지 ‘메가 방나 쇼핑센터(MEGA Bangna)에 입점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태국 고객의 선호도와 현지 기후에 맞춘 화장품 중심을 선보였다. 또한 두 곳 모두 뛰어난 접근성으로 한류와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태국 젊은 여성이 에이지투웨니스를 보다 쉽게 체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태국 시장도 기대가 크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