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한혜연X파머시 #모모랜드 연우X우주소녀 보나 #조은서 뷰티 모델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한혜연X파머시, 첫 컬래버 영상 공개 

▲ (사진=)
▲한혜연X파머시, 첫 컬래버 영상 공개 (사진=파머시)

파머시와 최근 브랜드 모델이 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첫 컬래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혜연은 특유의 유쾌함과 위트 넘치는 말투로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한혜연은 클렌징 밤 ‘그린 클린’, ‘허니 드랍’ 등을 사용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한혜연은 “내가 ‘예쁘다’는 말은 못 들어도 ‘피부 좋다’는 소리는 좀 듣는다”며, “’브라이트 온’은 처음에 바를 때는 연보라색이지만, 바르면 비타민C 알갱이가 터져 초록색이 된다. 피부가 밝아지고, 화장도 잘 돼 촬영 전 사용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 모모랜드 연우X우주소녀 보나, 더샘 화보 비하인드 공개 

▲모모랜드 연우X우주소녀 보나, 더샘 화보 비하인드 공개 (사진=더샘)
▲모모랜드 연우X우주소녀 보나, 더샘 화보 비하인드 공개 (사진=더샘)

더샘이 브랜드 모델 모모랜드 연우와 우주소녀 보나의 화보 메이킹 영상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연우와 보나는 청순한 모습부터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표정,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까지 메이크업과 의상에 맞춰 다채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더샘 관계자는 “연우와 보나는 서로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새로운 포즈나 콘셉트를 제시하는 등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며, “이번에 공개하는 연우X보나 화보 메이킹 영상을 통해 각 그룹 비주얼 센터의 환상적인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신예 조은서, 바이오더마 브랜드 모델 발탁 

▲ (사진=)
▲신예 조은서, 바이오더마 브랜드 모델 발탁  (사진=바이오더마)

신예 모델 조은서가 바이오더마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 조은서는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화보를 통해 특유의 맑고 깨끗한 마스크를 대중에게 알렸다. 바이오더마는 조은서와 함께 향후 1년간 광고 및 화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바이오더마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조은서 특유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바이오더마와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된다”며, “이번 클렌징 워터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 조은서 씨와 함께 선보일 바이오더마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