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어디서 대란 냄새 안 나요?' 코모도-네파-무크, 아우터부터 신발까지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코모도, 2019 S/S 컬렉션 출시... 캐주얼부터 슈트까지

▲ 코모도, 2019 S/S 컬렉션 출시... 캐주얼부터 슈트까지 (사진=코모도)
▲ 코모도, 2019 S/S 컬렉션 출시... 캐주얼부터 슈트까지 (사진=코모도)

지난해 가을 전면 리뉴얼을 통해 에이지리스 브랜드로 변화를 시도한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오는 22일 2019 S/S 시즌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코모도는 남성들이 개성을 담은 자유로운 스타일과 실용성을 추구한다는 점에 주목해 컬렉션을 구성했다.

먼저 편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의 쿨 라인은 봄 시즌 필수 제품인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프린트, 화려한 컬러의 티셔츠, 데님 팬츠 등으로 구성했다. 또 시크 라인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개성있고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아우터 등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슈트 중심의 포멀 라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담은 에센셜 라인 등으로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코모도 마케팅 담당자는 “코모도는 남성들이 시간, 장소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도록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다”며, “이번 봄, 여름 컬렉션을 통해 개성을 추구하는 남성 소비자들이 트렌디하고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네파, 다운재킷 ‘프리마베라’ 출시... 간절기에 딱!

▲ 네파, 다운재킷 ‘프리마베라’ 출시... 간절기에 딱! (사진=네파)
▲ 네파, 다운재킷 ‘프리마베라’ 출시... 간절기에 딱! (사진=네파)

겨울도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에 따라 옷차림도 가벼워지는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심플한 디자인과 경량성, 보온성을 높인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경량 다운은 추운 날씨에는 외투 속 이너로, 간절기가 되면 가벼운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한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세련미를 갖췄으며, 경량 소재와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다. 여성 라인의 경우 힙을 덮는 기장에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여, 후드와 라운드넥 두 가지 용도로 연출할 수 있게 디자인됐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경량 다운은 여러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며, “프리마베라는 여성용의 경우 슬림한 실루엣, 남성용은 새로운 컬러를 반영해 간절기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무크, ‘스테이지 무크’ 출시... 영원한 트렌드 블랙&화이트

▲ 무크, ‘스테이지 무크’ 출시... 영원한 트렌드 블랙&화이트 (사진=무크)
▲ 무크, ‘스테이지 무크’ 출시... 영원한 트렌드 블랙&화이트 (사진=무크)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가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스테이지 무크’ 라인을 출시했다. 무크를 대표하는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미니멀하면서 모던하게 담은 이번 라인은 스테이지 남성 스니커즈를 비롯해 가방, 지갑 등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남성화 외에도 무크는 빅 숄더백, 클러치백, 반지갑, 카드지갑 등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제품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여름 시즌에는 샌들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무크 마케팅 담당자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테이지 무크는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 졸업, 입학 선물로도 제격”이라며, “스테이지 무크 라인으로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