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워너비 은솜 “이번에 잘 되면 미니앨범도 낼 수 있을 것”
워너비 은솜 “이번에 잘 되면 미니앨범도 낼 수 있을 것” (사진=소진실 포토그래퍼, 스튜디오 다운)
워너비 은솜 “이번에 잘 되면 미니앨범도 낼 수 있을 것” (사진=소진실 포토그래퍼, 스튜디오 다운)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워너비 은솜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1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도 1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워너비(WANNA.B)의 네 번째 싱글 '레고(LEGG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은솜은 “2년 반의 공백기를 가졌다가 ‘레고’로 돌아왔다. 그동안 쉬지 않았고,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오랜만이라 데뷔하는 기분이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은솜은 “그동안 디지털 싱글을 보여드렸다. 1곡만 파보자고 생각했다. ‘일단 잘 되자’라는 생각이 컸다. 쉬지 않고 앞으로 계속 낼 예정이다. 다음 기회가 많을 테니 좋은 모습 잘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은솜은 “이번 활동이 잘 되면 미니앨범 내주신다고 했다. 많이 도와주시면 좋겠다”라고 강조했다.

타이틀곡 ‘레고’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재에 대한 고민으로 살아가는 청춘에게 건네는 메시지를 담았다. 묵직한 드럼과 베이스라인이 주를 이루며, 힙합과 일렉, 레게톤 등 장르가 어우러져 워너비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워너비의 신곡 ‘레고’는 오는 20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