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SF9 인성 “주호 몫까지 열심히 활동할 것”
SF9 인성 “주호 몫까지 열심히 활동할 것” (사진=FNC엔터테인먼트)
SF9 인성 “주호 몫까지 열심히 활동할 것”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에스에프나인이 이번 활동에 주호가 불참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2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보이그룹 에스에프나인(SF9)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앞서 주호는 부상으로 인해 활동 불참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인성은 “아쉽게도 주호가 이번 활동에 함께하게 못하게 됐다. 저희가 주호의 몫까지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영빈은 “주호가 이번에 함께하다가 중간에 못 하게 됐다. 제가 주호가 아니라서 얼마나 아픈지 모르지만 병원에서는 더 나빠지기 전에 관리해서 완쾌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주호도 저희 메시지방에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응원을 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는 랩, EDM, 레게 등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구현된 곡으로, 그리스 신화의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았다.

한편 에스에프나인은 20일 오후 6시 새 앨범 ‘나르키소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