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바바그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 론칭

패션 기업 바바그룹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를 공식 론칭했다.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하다. 일상을 더마하다’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피부 표면의 유수분 밸런스뿐만 아니라 비대칭을 교정하는 설루션을 지향한다. 제품 디자인은 에르메스, 랑방, 딥티크 등의 디자인 컨설팅을 담당한 프랑스의 셩뜨그레(Centdegres)사와 협업했다. 풍부한 라이프 코드별 무드를 심플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에 담아 감성 가득한 일상과 영감을 선사한다.
김성수 바바그룹의 전무는 “최근 과도한 뷰티 루틴과 콘셉트뿐인 원료로 인해 여러 제품을 사용하며 오히려 피로감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며, “기교 없는 더마 코스메틱의 초심으로 돌아와 도시 여성들이 나와 일상, 피부 본질을 지킬 수 있는 라이프 더마로 새로운 라이프, 스킨케어 루틴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서지혜, 아모스프로페셔널 전속 모델 발탁

배우 서지혜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이에 서지혜는 “평소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제품을 좋아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는데, 애정 하는 브랜드의 모델이 돼 기쁘다”며, “2019년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세련되고 도회적이면서도 자신감 있는 서지혜의 다양한 매력이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잘 보여줄 것이라 판단했다”며, “그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진정성 있는 헤어 설루션을 제안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상응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 헤라, 봄 시즌 립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 선정

헤라가 2019년 봄 시즌을 강타할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Red Vibe)’를 선정했다. 레드 바이브는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매니저,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관 넬리로디와 함께 기획했다. 선명한 레드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태양에서 영감을 받아 형광빛을 띠는 오렌지 계열부터 ‘잘 익은 레드’, ‘핑크 레드’ 등 다양한 레드 색상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이진수 아모레퍼시픽 헤라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2019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 콘셉트는 생생하고 활기 넘치는 ‘바이탈 에너지(Vital Energy)’다”며, “특히 이번 레드 바이브 립 컬러는 기존과는 다른 레드의 선명함과 바이탈 에너지를 제공해 생동감 있고 활기찬 모습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