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적은 양으로 즐거운 샴푸 타임!

최근 생활 속 환경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올리브영은 직수입하는 브랜드 이브로쉐의 농축 제형의 샴푸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세정 효과를 내며, 기존 제품 대비 생분해다 용이하다. 또한 100ml 사이즈로 용기가 작아지며, 플라스틱 사용을 감소한 것도 특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브로쉐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은 화장품부터 생활용품 전반으로 착한 성분 바람이 불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이브로쉐가 야심 차게 한국 시장에 출시한 제품이다”며,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은은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기분 좋은 샴푸 타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 미세먼지로 피부가 민감해졌다면?

날이 포근해지며, 미세먼지가 다시 불어오고 있다. 메디힐은 도시공해로부터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에는 미세먼지 차단을 돕는 편백수,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세라마이드3 등의 성분으로 구성한 콤플렉스를 적용했다.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총 2종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계절과 상관없이 극성을 부리는 미세먼지는 피부 트러블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메디힐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으로 유해환경이 주는 자극을 줄이고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길 바란다. 메디힐은 앞으로도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제품 연구 및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아름다움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은 언제 어디서나 빛이 난다. 쓰리 코스메틱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쓰리 S/S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매트, 글로우 두 가지 제형의 립스틱 18종과 리미티드 에디션인 아이섀도 6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전 제품에 자연 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쓰리 코스메틱 관계자는 “’데어 투 비 쓰리, 데어 투 비 프리(DARE TO BE THREE, DARE TO BE FREE)’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한 이번 컬렉션은 ‘과감한 컬러의 메이크업을 통해 자기 안의 상반된 이미지를 다양하게 구현하라’는 도전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