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정일훈, 오늘(21일) 신곡 'Spoiler' 공개… 베이빌론 피처링
비투비 정일훈, 오늘(21일) 신곡 'Spoiler' 공개… 베이빌론 피처링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정일훈, 오늘(21일) 신곡 'Spoiler' 공개… 베이빌론 피처링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비투비 정일훈이 신곡 '스포일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정일훈은 지난 20일 오후 V앱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스포일러(Spoiler)(Feat. Babylon)'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신곡 '스포일러'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이별의 슬픔을 담담하게 노래하는 정일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감성을 자극한다.

디지털 싱글 '스포일러'는 정일훈의 감성을 더해 하나하나 선택한 섬세한 단어들로 이별의 감정을 풀어낸 R&B 장르의 곡으로, 감성 보컬 베이빌론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트렌디한 비트 위로 흐르는 잔잔한 템포의 보이스를 통해 래퍼 정일훈의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도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정일훈은 비투비의 '무비(MOVIE)', '더 필링(The Feeling)' 등을 비롯해 지난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첫 솔로 앨범 '빅 웨이브(Big wave)'를 발표하며 프로듀서는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정일훈의 디지털 싱글 '스포일러'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