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이준기, 페네그린 모델 발탁

배우 이준기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 이준기는 데뷔 초부터 변함없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해 매 작품마다 화제를 모았다. 이준기는 페네그린과 함께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노하우를 알릴 예정이다.
페네그린 관계자는 "이준기는 연기력은 물론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다. 그가 지금껏 쌓은 이미지와 인지도는 자연 친화적인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 걸쳐 폭넓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 이준기와 함께 페네그린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전했다.
# 달바, 유럽 온라인 유통망 프리발리아 입점

달바가 유럽 대형 온라인 유통망 프리발리아(privalia)에 입점한다. 프리발리아는 스페인발 멀티 브랜드 온라인 매장으로,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브라질, 멕시코 등 여러 국가에 진출해 있다. 달바는 오는 3월부터 선보이는 프리발리아의 K-뷰티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오재영 달바 해외 사업부 이사는 “이번 프리발리아 입점은 유럽 전역에 브랜드와 제품이 노출됨과 동시에 기대 매출 또한 크다”며, “프리발리아는 멕시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사이트 2위로 등재돼 있어 현재 집중 수출 권역으로 진행 중인 미국과 더불어 북아메리카 권역에도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로리 제이코버스 사장 선임 발표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로리 제이코버스(Lori Jacobus) 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로리 제이코버스는 2017년부터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의 최고마케팅책임자로 근무해왔다. 회사의 매출 및 수익 성장을 강화하고, 속눈썹 및 눈썹 올림 분야에 대한 자신의 통찰을 통해 브랜드 재설계 진행 과정을 진두지휘했다.
마이클 브링켄호프(Michael Brinkenhoff)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창업자 겸 CEO는 "우리 직원들은 로리의 사장 선임 발표에 감동을 받고 있다"며, "그는 비즈니스 감각, 풍부한 경험과 업계에서 입증된 실적을 통해 자신의 소중한 자산을 쌓아 왔으며, 판매 및 마케팅 분야의 지식을 경험에 접목시켜 우리 브랜드를 위해 현대적인 비전을 세우고 실행할 완벽한 후보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