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오다’ 닐로, 25일 자작곡 ‘미운 날’로 컴백 확정
‘지나오다’ 닐로, 25일 자작곡 ‘미운 날’로 컴백 확정 (사진=리메즈엔터테인먼트)
‘지나오다’ 닐로, 25일 자작곡 ‘미운 날’로 컴백 확정 (사진=리메즈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닐로가 새로운 자작곡을 들고 컴백한다.

21일 소속사 리메즈엔터테인먼트는 “닐로(Nilo)가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미운 날(The day, I hate myself)’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미운 날’은 지난 2017년 10월 발매한 첫 EP앨범 ‘어바웃 유(About You)’ 이후 닐로가 약 1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추후 발표 예정인 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이다.

닐로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넋두리’, ‘지나오다’ 등의 곡들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리베피아노가 편곡에 참여해 다시 한 번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곡 ‘미운 날’은 닐로의 진심을 담은 이야기"라며 "닐로는 오랫동안 준비해온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긴 시간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이 곡을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바보’로 데뷔한 닐로는 ‘넋두리’, ‘괜찮아’ 등의 곡들로 음악팬들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EP 1집 타이틀곡 ‘지나오다’는 작년 상반기 핫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음원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