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간편하게 상큼 발랄 봄 메이크업!

쉽고 간편하게 봄 메이크업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투쿨포스쿨이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의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였다.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은 문지르며 칠하는 채색법 프로타주에서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컬러에 따라 섀도, 하이라이터, 셰이딩,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컬러는 딥 코럴 ‘6호 선셋 쿼츠’, 토프 브라운 ‘7호 뮤티트 토프’, 웜 코럴 ‘8호 센티트 부케’로 구성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루 날림과 뭉침 없이 다양한 부위의 메이크업을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프로타주 펜슬에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코럴 계열을 추가했다”며, “올봄에는 프로타주 펜슬의 신규 컬러로 눈두덩과 양 볼을 가볍게 터치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탱글탱글 리빙 코랄 입술 완성!

최근 볼륨 있는 입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이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는 고추추출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한다. 이번 컬러는 ‘뮤즈코랄’, ‘핑크 피오니’로 구성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플럼퍼의 베이글립 연출 효과와 립밤의 보습효과, 틴트의 발색력이 하나로 결합된 멀티 기능 립스틱이다”며, “대중적인 선호도가 높은 코럴과 핑크를 더욱 화사하고 투명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러는 피부 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 이번 시즌 트렌드는 과즙상 메이크업?

과일을 닮은 통통 튀는 매력의 과즙상 메이크업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룩이다. 어퓨는 ‘과즙팡 무스 틴트’와 ‘과즙팡 젤리 블러셔’를 공개했다. 과즙팡 무스 틴트는 매끄럽게 발리는 무스 제형으로, 워터 틴트의 밀착력과 벨벳 틴트의 지속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총 여덟 가지다. 과즙팡 무스 틴트는 말랑말랑한 젤리 제형으로 파우더 블러셔와 크림 블러셔의 텍스처를 조합했다. 총 여섯 가지 컬러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본부장은 “2019년 봄 시즌에는 과일처럼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과즙상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 “어퓨는 과즙팡라인 틴트와 블러셔로 과즙상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두에서 이끌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