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방탄소년단, 메디힐 모델 발탁

그룹 방탄소년단이 메디힐 모델로 활동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출시할 메디힐 마스크팩 신제품과 기존 마스크팩 제품의 모델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 시상자로 참석하는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메디힐과는 지난 2017년부터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왔다.
메디힐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지닌 모델로서의 이미지가 메디힐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새롭고 트렌디하게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디힐은 K-뷰티를 넘어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며, 작은 브랜드에서 시작해 분야의 최고로 거듭난 메디힐과 방탄소년단의 열정 시너지를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토니모리, 태국 시장서 3년간 약 73% 매출 성장

토니모리가 태국에서 3년간 약 73%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현재 토니모리는 태국 주요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왓슨스, 이브앤보이 등에 진출해 현지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토니모리는 오는 3월 메인 관광지 및 쇼핑센터에 위치한 100여 개의 왓슨스 매장에 ‘토니모리 ZONE’을 추가 론칭 할 예정이다. 더불어 향후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아세안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토니모리의 제품력과 패키지 용기 디자인의 강점이 태국 시장에서도 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최근 태국에서의 K-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더불어 이번 성과를 교두보로 삼아 아세안 시장에서 적극적인 행보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피부 컨설팅 서비스 강화

닥터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피부 고민 진단과 분석이 가능한 1:1 멘토링 서비스 강화했다. 또한 제품 성분 분석, 제품 리뷰 등 소비자 중심의 뷰티 관련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닥터지 관계자는 “피부 과학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닥터지의 미션이다"며, "피부 케어의 기본은 정확한 진단과 그에 맞는 처방으로, 누구나 쉽게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피부 고민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로 대폭 개선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