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Z-POP DREAM LIVE IN SEOUL’서 걸크러시 터지는 ‘LEGGO’ 무대 선사
▲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워너비, ‘Z-POP DREAM LIVE IN SEOUL’서 걸크러시 터지는 ‘LEGGO’ 무대 선사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워너비가 걸크러시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다.

그룹 워너비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콘서트 ‘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Z-POP DREAM LIVE IN SEOUL)'에 참여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워너비는 객석의 환호 속에 등장했다. ‘손들어(Hands Up)'로 무대를 시작해 지난 20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레고(LEGGO)’ 무대로 흥 넘치는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워너비는 강렬한 눈빛과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레고’ 무대를 돋보이게 했다.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기에 충분했다.

‘레고’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재에 대한 고민으로 살아가는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워너비는 '레고'로 첫 힙합 장르에 도전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그룹 워너비는 공식 브이라이브, 유튜브 등을 통해 리얼리티 ‘레츠고티비’를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