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풋풋한 비주얼로 탄생!' 사탕 립스틱부터 헤어드라이어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자외선 차단 효과에 톤 업은 덤!

▲ (사진=)
▲자외선 차단 효과에 톤 업은 덤! (사진=셀퓨전씨)

최근 자외선 차단제에 톤 업, 베이스 메이크업 등의 효과를 담은 간편한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셀퓨전씨는 오는 2월 말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칙칙한 피부의 톤, 결, 광을 케어하는 선크림 ‘토닝 썬스크린 100’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글루타치온 성분을 조합한 ‘비타치온’ 성분을 담아 피부를 맑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텍스처가 부드럽고 가벼워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레이저 썬스크린 100’을 시작으로, 지난해 ‘큐어 썬스크린 100’, ‘클리어 썬스크린 100’을, 이번에는 ‘토닝 썬스크린 100’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셀퓨전씨의 선크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외선 차단은 기본,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는 설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탕처럼 달달한 메이크업

▲ (사진=)
▲사탕처럼 달달한 메이크업 (사진=16브랜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엔 사탕처럼 달콤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16브랜드는 과일 캔디를 떠오르게 하는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볍게 피팅 돼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새콤달콤한 과일 캔디 향이 나며,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해 입술에 수분을 공급한다. 컬러는 코럴, 레드 등 총 네 가지다. 

16브랜드 담당자는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은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며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초보자도 손쉽게 포토샵의 블러 필터 효과를 준 듯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며, “컬러 콘셉트에 맞춰 각각 다른 새콤달콤한 과일 캔디 향을 담아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 헤어드라이어도 스마트하게!

▲ (사진=)
▲헤어드라이어도 스마트하게! (사진=유닉스전자)

헤어드라이어도 잘못 사용하면 머릿결을 상하게 만든다. 유닉스전자가 오는 3월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골드’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기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몸통을 골드 컬러로 변경했으며,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이 옆으로 확장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송풍구 노즐의 두께를 줄이고 길이를 늘렸으며, 보다 전문적인 개발을 위해 헤어 디자이너들과 공동 연구를 진행했다. 

이한조 유닉스전자 대표는 “유닉스전자는 헤어드라이어 사용만으로 건강한 머릿결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 연구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일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를 전문가 라인으로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경험하고 머릿결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