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프로스펙스-네파-코모도, 신상이라 쓰고 통장 털이범이라 읽는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프로스펙스 X 노앙, 2019 S/S 컬렉션 론칭

▲ 프로스펙스 X 노앙, 2019 S/S 컬렉션 론칭 (사진=프로스펙스)
▲ 프로스펙스 X 노앙, 2019 S/S 컬렉션 론칭 (사진=프로스펙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남노아 디자이너의 노앙이 뉴트로 감성을 담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친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에 노앙 특유의 위트와 유머러스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약자 ‘P’ 패치가 포인트로 들어간 의류 라인은 젊은 감성을 표현하는 반팔 티셔츠, 맨투맨, 아노락, 폴로 티셔츠 등의 상의와 반바지로 구성했다. 또 어글리 슈즈와 트렌디한 뮬 스타일 슈즈, 벨크로 슈즈, 하이톱 슈즈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 출시한 프로스펙스 X 노앙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더 젊고 트렌디해진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젊은 고객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 네파, 전지현 방풍 재킷 ‘트리니티’ 출시

▲ 네파, 전지현 방풍재킷 ‘트리니티’ 출시 (사진=네파)
▲ 네파, 전지현 방풍 재킷 ‘트리니티’ 출시 (사진=네파)

추위가 한풀 꺾였지만 얇은 옷차림으로 야외활동을 즐기기엔 아직 겨울의 추위가 가시지 않았다. 요즘 같은 간절기와 일교차가 높은 꽃샘추위에 대비하기 위해선 체온을 유지하는 방풍 재킷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방풍 재킷 ‘트리니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안쪽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고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쾌적하게 착장할 수 있어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남성 제품의 경우 이중 지퍼를 사용해 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소매 벨크로와 허리 밑단 스트링으로 바람을 한 번 더 막아주도록 디자인됐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방풍 재킷은 따뜻한 이너 또는 경량 다운과 함께 매치할 수 있고, 봄에는 하나만으로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실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며, “트리니티 방풍 재킷은 앉을 때 불편하지 않도록 투웨이 지퍼를 사용하고 지퍼가 달린 포켓을 적용하는 등 실제 착용하고 활동하는 데 실용적인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 코모도, 2019년 봄 ‘러브 컬렉션’ 출시

▲ 코모도, 2019년 봄 ‘러브 컬렉션’ 출시 (사진=코모도)
▲ 코모도, 2019년 봄 ‘러브 컬렉션’ 출시 (사진=코모도)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2019년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러브 컬렉션’을 출시한다. 러브 컬렉션은 뉴욕 베이스의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으로, 2017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며 코모도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시즌 코모도는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제품 종류와 색상을 확대했다. 단일 로고 형태로 적용된 러브 레터링 외에도 패턴, 확대 등을 통해 다양하게 출시했다. 그린,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로 선보이며, 셔츠, 니트, 후디,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코모도 마케팅 담당자는 “러브 컬렉션은 소비자의 수요와 반응에 따라 매 시즌 디자인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밝고 다채로운 색상을 추가했으며,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사이즈도 다양화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