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셀베리어 론칭 #효민 뷰티 브랜드 #이소연 이너뷰티 모델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셀트리온스킨큐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 론칭

▲셀트리온스킨큐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 론칭 (사진=셀베리어)
▲셀트리온스킨큐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 론칭 (사진=셀베리어)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 론칭과 동시에 ‘시카엔’ 라인을 선보였다. 셀베리어는 셀트리온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올바른 성분을 담았다. 첫 선을 보이는 ‘시카엔(CICA-N)’ 라인은 피부 민감도를 낮춰주고 외부 요인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베리온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모기업 셀트리온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만큼, 깊이 있는 연구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민감한 피부의 건강을 위해서는 저자극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므로, 원료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 올바른 성분만을 제품에 담아 다수의 소비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셀베리어는 온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하반기 H&B 스토어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민감 피부 진정 라인 시카엔에 이어, 피부 장벽 보습 라인 '뮤토피', 트러블 피부를 위한 '아크라피' 라인을 연중 출시해 민감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 효민, 코스메틱 브랜드 ‘미닛’ 정식 론칭

▲효민, 코스메틱 브랜드 ‘미닛’ 정식 론칭 (사진=미닛)
▲효민, 코스메틱 브랜드 ‘미닛’ 정식 론칭 (사진=미닛)

가수 효민이 코스메틱 브랜드 미닛을 정식 론칭했다. 미닛은 효민의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고, 아름다움에 영감을 주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서 탄생했다. 또한 미닛은 브이티 코스메틱과 색조화장품 OEM, ODM 기업 코디가 조력자로 나섰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 ‘미닛 아티스틱 아이라이너’ 등 총 5종의 제품은 효민이 활동하면서 만들고 싶었던 제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미닛 관계자는 “미닛의 정식 론칭을 통해 효민만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그의 라이프 스타일, 영감을 함께 공감하고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정식 론칭 전부터 효민의 팬을 비롯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문의가 이어지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 이소연, 센텔리안24 콜라겐 제품 모델 발탁 

▲ (사진=동국제약)
▲이소연, 센텔리안24 콜라겐 제품 모델 발탁 (사진=동국제약)

배우 이소연이 센텔리안24의 마시는 콜라겐 제품 모델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소연은 최근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로 안방극장에 복귀해 활약하고 있다. 특히 이소연은 언제나 굴욕 없는 미모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평소 이소연이 가진 밝은 모습이 ‘프리미엄 콜라겐’ 제품과 부합하다고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한 이미지로 전달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소연을 모델로 발탁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