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스킨케어 루틴, 줄여보는 건 어때?

스킨부터 크림, 앰풀까지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줄여보는 건 어떨까? 렛미스킨은 세럼과 크림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울트라 스무스 더블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묽은 크림 타입의 영양 세럼과 에센스 제형의 투명 광채 세럼을 적절하게 혼합해 흡수력을 높였다. 이어 병풀 추출물, 무화과 추출물을 담아 칙칙하고 예민한 피부를 케어한다.
렛미스킨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울트라 스무스 더블 세럼은 간단하게 하나의 제품을 발라도 충분하도록 기능 성분들을 담아 피부 흡수력을 높인 제품이다”며, “이번 제품은 렛미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귀엽고 사랑스러운 벚꽃 메이크업 어때?

로맨틱한 벚꽃을 담은 컬렉션은 보기만 해도 설렘이 차오른다. 더샘은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오버액션 꼬마토끼에 벚꽃 디자인이 더해진 게 특징이다. 또한 쿠션, 베이스, 클렌징 워터, 핸드크림 등 기존 인기 제품 위주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블러셔와 틴트는 봄과 어울리는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더샘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에디션’이 세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은 봄을 기다리는 꼬마토끼의 설렘을 담아 더욱 특별할 뿐 아니라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언제나 레드는 옳다!

인상을 화사하게 만드는 레드 컬러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마몽드는 올봄 아모레퍼시픽이 립 컬러 트렌드로 선정한 ‘레드 바이브(Red Vibe)’ 컬러로 구성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레드 바이브’를 선보였다. 레드 바이브 컬러는 선명한 레드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얼굴을 환하게 밝힌다. 이번 제품은 2018년 아리따움 립 메이크업 선호도 1위 제품인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의 ‘인텐스’ 라인과 신규 ‘글라이드’ 라인으로 구성했다.
이진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팀장은 “2019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 콘셉트는 생생하고 활기 넘치는 ‘바이탈 에너지(Vital Energy)’다”며, “특히 이번 ‘레드 바이브’ 립 컬러는 기존과는 다른 레드의 선명함과 바이탈 에너지를 제공해 생동적이며, 활기찬 모습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