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핑크 아이템으로 꿀피부 완성!

칼라민은 피부 진정, 과잉 피지 조절 효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듀이트리는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의 ‘7무 에이씨 듀 카밍 칼라민 라인’을 리뉴얼 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물론 주요 성분의 함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주의 성분 20가지도 배제했다.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블레미시 스폿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원형 듀이트리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지성 피부 및 유분, 각질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성분 및 저자극 성분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며, “특히 토너의 경우 대용량 제품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으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 깨끗하고 매끈한 도자기 피부

매끈한 도자기 피부는 많은 이들의 워너비가 아닐까? 라비다는 비비크림의 기능에 집중한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컬러 피그먼트 분산 기술을 적용해 피부 톤과 잡티 커버를 돕는다. 또한 밀착감을 높여 피부 요철 및 굴곡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컬러는 ‘핑크 라이트’, ‘내추럴 라이트’ 총 두 가지로 출시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은 개발 과정에서 사내 품평단의 극찬이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다”며, “소량으로도 우수한 커버 효과를 볼 수 있어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장시간 다크닝 없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미세먼지가 많은 날, 클렌징은 필수!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엔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다. 파파레서피는 노니 성분을 함유한 '노니 클렌즈'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노폐물 제거에 도음을 주는 노니 추출물, 탄산수 등을 함유해 피부 세정력을 높였다. 또한 안티폴루션 성분 '폴루스톱' 성분을 담아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버블 클렌저, 클렌징 티슈 총 2종이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외부 오염물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만큼 피부 클렌징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며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세정력까지 높인 노니 클렌즈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의 열매라고 불리는 노니 추출물을 함유한 노니 클렌즈 라인이 파파레서피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세안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