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도톰한 볼륨 입술이 트렌드?' 리퀴드 립부터 S/S 컬러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얇은 입술보다 볼륨 입술?

▲도톰하고 볼륨 있는 입술이 트렌드? (사진=에스쁘아)
▲도톰하고 볼륨 있는 입술이 트렌드? (사진=에스쁘아)

최근 볼륨 있는 입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스쁘아는 메이크업 립 제품 ‘립 업’, ‘립 업 펜슬’과 블러셔 ‘컬러 소르베’를 공개했다. 립 업은 틴티드 리퀴드 립으로 촉촉한 보습과 자연스러운 윤기로 볼륨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컬러는 핑크 코럴, 브릭 로즈, 오렌지 등 총 여덟 가지다. 립 업 펜슬은 쉽게 오버립을 표현할 수 있는 립 라인 펜슬이다.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컬러는 총 네 가지다. 컬러 소르베는 치크, 립, 아이까지 멀티로 사용 가능하며, 총 여섯 컬러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볼륨 오버립 메이크업 트렌드로 인위적인 시술을 통해서라도 도톰한 입술을 갖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립업 제품을 출시했다”며, “입술을 더욱 볼륨 있게 연출하고자 한다면 립 업 펜슬을 사용해 입술 윤곽에 부드럽게 드로잉하고, 더 자연스럽게 볼륨 업하고 싶을 때는 블렌딩해 자연스럽게 도톰한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봄에는 어떤 립 메이크업을?

▲ (사진=)
▲봄에는 어떤 립 메이크업을? (사진=비바이바닐라)

봄 시즌을 맞아 밝고 화사한 컬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비바이바닐라는 새로운 컬러를 담은 ‘립모션’의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매트 블라스트 스틱’ 8종으로 구성했다.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뿐만 아니라 레드, 오렌지, MLBB 등 봄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지난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첫 번째 립모션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봄과 여름에 더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한 컬러의 비바이바닐라 립모션으로 나만의 개성 넘치는 립 컬러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 환경과 피부 케어를 동시에!

▲ (사진=)
▲환경과 피부 케어를 동시에! (사진=그라운드플랜)

매일 같이 사용하는 데일리 제품이 떨어졌다면, 리필해보는 건 어떨까? 그라운드플랜은 론칭 4주년을 맞아 오는 6일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의 리필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출시했다. 450ml의 대용량으로 공병에 넣어 사용할 수 있다. 

김희경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는 “이번 한정판 출시 제품은 4주년 출시 기념은 물론 그라운드플랜이 지향하는 가치인 환경 문제에 대해 고민한 노력의 결과물이다”며, ”그라운드플랜이 그동안 꾸준히 공병 활용한 캠페인과 전시를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캠페인을 선보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