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OOTD에 따라 립 메이크업 체인지!

매일 다른 옷을 입는 것처럼 립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면 그날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카트린은 봄을 맞이해 ‘루즈스타 키스 츄 하트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모이스처 립밤에 틴티드 기능을 더한 ‘캔디 키스’, 매트한 제형 ‘선샤인 키스’, 보습력을 높인 ‘루즈스타 키스 츄 립스틱’으로 총 3종이다.
카트린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새로운 환경이나 만남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통해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하고자 하는 2030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다”며, “카트린 루즈스타 키스 츄 립스틱은 그날의 옷차림과 무드에 따라 골라 바를 수 있고 선명한 발색, 밀착력 등이 더해져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빠르게 원하는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 자외선 차단제 준비됐어?

건조한 날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할 때다. 바닐라코는 기존의 ‘헬로 써니’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모이스트’를 업그레이드해 바를수록 시원해지는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아쿠아’로 선보이며, 헬로 써니 라인업의 패키지를 전반적으로 리뉴얼했다. 또한 선 스프레이 선케어 제품도 새롭게 공개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 선 케어 제품으로 인해 밀리거나 들뜨게 돼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헬로 써니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조합으로 어느 상황에서도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헬로 써니를 활용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화장품도 비건이다!

최근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어퓨는 ‘맑은 솔싹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라인은 내용물부터 포장재까지 동물성 원료뿐 아니라 동물 실험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화장품이다. 제주 소나무에서 채취한 구주소나무싹추출물과 발아싹콤플렉스로 피부 수분 공급 및 진정을 돕는다. 또한 사용한 원료는 모두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본부장은 “어퓨 맑은 솔싹 라인은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선사하고자 어퓨가 최고의 정성을 들여 만들어낸 비건 화장품”이라며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무척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만큼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