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아디다스, 하이킹화 ‘테렉스 프리 하이커’ 출시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야외활동 시즌을 앞두고 하이커를 위한 ‘테렉스 프리 하이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에서 벗어나 창의력을 재충전할 수 있는 프리 하이킹을 즐길 수 있도록 퍼포먼스와 편안한 착화감을 갖춘 제품이다.
신발의 밑창에는 독일 타이어 회사 콘티넨탈의 고무 아웃솔을 사용해 비포장도로 등 어떤 지형에서도 변함없는 접지력을 선사한다. 또 신발 전체에는 방수 기능을 갖춘 프라임니트 기술을 적용해 마치 양말을 신은 듯한 편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앞과 뒤에 보강 소재를 덧대 발을 보호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완벽한 하이킹을 경험할 수 있도록 높은 기술력 반영한 만큼 직접 착용해 보면 자유로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탑텐, ‘19SS 데님 콜렉션’ 출시 "소비자 구매 분석"

SPA 브랜드 탑텐이 6일 봄 시즌을 맞아 ‘19SS 데님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 데님 4종, 남성 데님 4종 등 4가지 핏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남성 라인으로는 슬림 핏과 슬림 크롭핏, 테이퍼드 핏, 스트레이트 핏 등으로 출시한다. 이와 함께 여성 라인은 스키니 핏과 슬림 스트레이트 핏, 부츠컷과 와이드 핏 등 4가지 데님 핏을 선보인다.
탑텐 관계자는 “탑텐은 지난 시즌부터 데님 라인에 대한 현장 반응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을 공유하고 점검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핏과 워싱, 그리고 대미지 등에 대한 디자인 측면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 아이젤, ‘워셔블 코튼 컬러 니트’ 출시... 선론칭 매진 기록

컨템퍼러리 브랜드 아이젤이 19SS 신제품으로 ‘워셔블 코튼 컬러 니트’ 4종을 출시했다. 시즌 첫 번째로 선보인 워셔블 코튼 컬러 니트는 19SS 트렌드 컬러와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담은 네이비, 핑크, 그린, 아이보리 4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워셔블 코튼 컬러 니트는 지난 2일 홈쇼핑을 통해 선론칭됐으며,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신제품은 결을 따라 촘촘하게 빗어내리는 코밍 공정을 거친 콤드코튼을 사용해 보풀이 적고 은은한 광택이 특징이다. 또 땀 흡수, 배출 기능이 좋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이젤 관계자는 “봄 시즌 시작 후 첫 번째로 선보인 코튼 컬러 니트가 매진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며, “추후 선보일 슈트와 블라우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