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봄맞이 뷰티 케어 시작!' 파우더부터 헤어드라이어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봄 자외선, 피할 수 없으면 막아라!

▲ (사진=)
▲봄 자외선, 피할 수 없으면 막아라! (사진=더샘)

최근 봄 자외선 차단에 대해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더샘은 선크림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SPF 50+ PA++++’을 공개했다. 강력한 자외선과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 보호를 돕는 선케어 크림이다. 특히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유해한 파장인 UVA와 UVB를 차단한다. 

더샘 관계자는 “봄은 다른 계절에 비해 일사량이 높고,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외출 전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은 무기자차의 단점인 백탁 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사용을 꺼려 하는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산뜻한 밀착감과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 (사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사진=마데카21)

예민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쉽게 케어할 수 없을까? 마데카21은 유분과 피부를 케어하는 ‘테카솔 노세범 팩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과다한 피지와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아주면서 화사한 피부를 표현한다. 또한 ‘병풀테카’, ‘미세먼지 쉴드’ 성분을 담아 피부 관리를 돕는다. 

마데카21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유해 요소가 급증하며 피부가 예민해지는 것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테카솔 노세범 팩트를 개발하게 됐다”며, “유분 정돈 및 모공 블러 효과로 화사한 피부 톤을 표현해줄 뿐 아니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찰랑이는 헤어를 위한 홈 케어

▲ (사진=)
▲찰랑이는 헤어를 위한 홈 케어 (사진=유닉스전자)

집에서도 건강한 헤어를 완성하는 홈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닉스전자는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를 선보였다. 기존 ‘슈퍼 디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크고 무거운 단점과 디자인을 개선했다. 580g으로 가벼우며, 항공기에 사용하는 BLDC 모터를 연구 개발을 통해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한조 유닉스전자 대표는 “최근 거세진 홈 뷰티 열풍으로 집에서도 전문가의 헤어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기존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가 지닌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업그레이드한 이번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