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보송보송하게 자외선 차단!

편하고 다양한 기능을 담은 자외선 차단제가 많이 출시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캘리포니아 알로에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더불어 PA++++를 적용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파우더 성분이 피부를 보송하게 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관계자는 “지난해 3월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한 곡선 디자인의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출시했고, 네이처리퍼블릭은 땀과 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워터프루프 기능을 강화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받았다”며, “이에 사용감과 휴대 편의성, 간편함 등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내수성 임상까지 완료한 스마트한 선스틱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 지친 일상에 촉촉한 선물을!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만큼 피부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세니떼는 ‘아쿠아 스파’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라인은 벨기에 온천수를 담은 기초 라인으로 피부 스트레스 케어를 돕는다. 장미꽃수를 담은 젤 크림, 진정 효과가 있는 토너, 에멀션, 포도주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로 총 4종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세니떼 아쿠아 스파 라인은 벨기에 온천수를 기본으로, 갓 스파하고 나오면 느낄 수 있는 물기 어린 피부를 그대로 선사하는 수분 라인이다”며, “제품을 바르기 전 스팀 타월을 1~2분간 얼굴에 얹어 놓은 다음 사용하면 스파의 효과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 거칠고 푸석한 보디에 달콤하게!

건조한 보디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진 않았을까? 라벨영은 보디 각질 완화에 초점을 맞춘 ‘쇼킹꿀바디로션’을 출시했다. 꿀, 로얄젤리,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 각질과 건조함을 완화한다. 또한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건조한 보디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오랫동안 지속시켜 보디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며, “거칠고 땅기는 보디 부위에 풍부한 영양을 주는 것은 물론 달콤한 허니 플라워향을 담은 이번 제품은 향수 없이도 향긋한 살 냄새까지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