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LBL-아이더-리복, '음~ 봄 스멜' 쏟아지는 2019 S/S 신상템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와 봄이다!' LBL, 2019 S/S 컬렉션 공개

▲ '와 봄이다!' LBL, 2019 S/S 컬렉션 공개 (사진=LBL)
▲ '와 봄이다!' LBL, 2019 S/S 컬렉션 공개 (사진=LBL)

패션 브랜드 LBL이 봄을 맞아 캐주얼 무드의 트렌치 재킷과 팬츠, 니팅 슈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LBL은 ‘New 시즌, New 컬러, New 라인’의 3가지 테마를 앞세워 기존 베이식 무드에서 벗어난 뉴 아이템으로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선다.

먼저 ‘니팅 매직 라이트 슈즈’는 신축성 있고 가벼운 릴렉싱 니트 소재를 이용해 발에 꼭 맞는 착화감, 향균 기능으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라이트 트렌치 자켓은 면과 나일론, 폴리우레탄을 혼합해 소재의 내구성과 신축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포웨이 스트레치 팬츠는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야외활동 시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LBL 관계자는 “활동성 많은 시즌 특성을 반영한 뉴 아이템으로 기존 고객에게는 신선한 매력을, 신규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 '낮은 따뜻, 밤은 쌀쌀' 아이더, 간절기 재킷 출시

▲ '낮은 따뜻, 밤은 쌀쌀' 아이더, 간절기 재킷 출시 (사진=아이더)
▲ '낮은 따뜻, 밤은 쌀쌀' 아이더, 간절기 재킷 출시 (사진=아이더)

일찍 불기 시작한 따뜻한 바람 때문에 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봄은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 급격하게 변하는 날씨와 기후에 대응하는 기능성 봄 재킷이 필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방수, 방풍 기능은 물론 미세먼지, 황사가 심한 날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남녀 ‘세이든 고어 자켓’을 출시했다.

세이든 고어 자켓은 가볍고 부드러운 저 데니어 고어텍스 소재와 신축성이 좋은 고어텍스 스트레치 소재를 믹스한 고기능성 방수 자켓으로, 비와 바람을 차단하면서 땀과 열을 배출시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오염물질을 쉽게 털어낼 수 있는 ‘WR 가공’ 기술을 적용해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봄 자켓은 변덕스러운 날씨와 미세먼지 같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아이더의 세이든 고어 자켓은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웨어로도 활용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 '베스트셀러의 재탄생' 리복, NEW '런 피니쉬' 출시

▲ '베스트셀러의 재탄생' 리복, NEW '런 피니쉬' 출시 (사진=리복)
▲ '베스트셀러의 재탄생' 리복, NEW '런 피니쉬' 출시 (사진=리복)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새 학기를 맞이해 깔끔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스니커즈 ‘런 피니쉬’를 출시했다. 런 피니쉬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사랑받아온 제품으로 깔끔한 러닝 실루엣과 배색이 특징이다.

런 피니쉬는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가죽 패치와 그레이 컬러의 섬유 부분을 베이스로 레드, 옐로, 블랙의 파이핑으로 포인트를 줬다. 아웃솔 부분에는 보디의 파이핑 컬러와 동일한 포인트 라인을 추가했고, 보디 옆면의 리복 로고 각인과 뒤축의 포인트 패치를 추가해 멋스럽게 표현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런 피니쉬는 캐주얼과 애슬레저룩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에 적합한 데일리 슈즈”라며, “런 피니쉬와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힘 있는 새 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