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태양 창작안무 담긴 ‘Fall In Love’로 스페셜 활동 돌입
▲ SF9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SF9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에스에프나인이 스페셜 활동에 돌입한다.

에스에프나인(SF9)은 오는 12일 SBS MTV ‘더쇼’부터 한주간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무대에서 수록곡 ‘폴 인 러브(Fall In Love)’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활동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 방송 활동 마지막 주를 맞아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다.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를 제외한 수록곡 다섯 곡 중 한 곡을 오로지 팬클럽 ‘판타지(FANTASY)’의 투표로만 결정했다.

일반적으로 방송 활동곡을 앨범 발매 전 결정하는 것과 달리, 이번 스페셜 활동은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에스에프나인의 의지와 앨범 전 곡에 대한 고른 자신감이 반영됐다. 특히 멤버 태양은 ‘예뻐지지 마’ 활동 중 시간을 쪼개 ‘폴 인 러브’ 퍼포먼스를 창작하며 스페셜 활동 준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세련된 피아노 리프가 인상적인 ‘폴 인 러브’는 이별 후 그리움에 괴로워하는 남자의 아픈 마음을 담은 곡이다. 래퍼라인 영빈, 주호, 휘영, 찬희가 작사에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이 더 이상 곁에 없는 현실을 섬세한 가사로 풀어냈다.

한편 에스에프나인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나르키소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콘셉트로 한 ‘예뻐지지 마’는 감각적인 춤선과 군무로 미국 빌보드로부터 ‘매혹적이고 세련됐다’는 호평을 받으면서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승승장구 중이다.

sf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