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러블리 무드 200%' 화이트닝부터 봄 컬렉션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귀차니즘이 폭발하는 날엔!

▲ (사진=)
▲귀차니즘이 폭발하는 날엔! (사진=피몽쉐)

씻는 것도 귀찮을 만큼 피곤한 날, 케어와 힐링을 동시에 할 수 없을까? 피몽쉐는 화이트닝 진정 케어를 돕는 ‘캄 라이트’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주원료로 개발해 홍조 및 화이트닝과 함께 피부 톤 개선, 피부 활력을 케어한다. 캄 라이트 라인은 세럼, 크림 총 2종이다. 

피몽쉐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화이트닝 제품에서 느꼈던 아쉬운 점을 개선하고자 미백 기능은 물론, 주름 개선과 진정 케어까지 더해진 신제품 캄 라이트 세럼, 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피몽쉐의 봄 신제품과 함께 환절기에 칙칙해진 피부 톤은 개선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까지 모두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점점 두꺼워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 (사진=)
▲점점 두꺼워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사진=애경산업)

피부 결점은 감추려고 할수록 두꺼워지게 되는 단점이 있다. 루나는 얇게 피부 결점을 케어하는 ‘프로 커버 메이징’을 선보였다. ‘커버력’을 의미하는 ‘커버(Cover)’와 ‘놀랍다’는 ‘어메이징(Amazing)’의 합성어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놀라운 커버력을 갖췄다’는 의미를 담았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함유했으며,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리퀴드 파운데이션, 쿠션 파운데이션 총 2종이다.

루나 담당자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이 두껍게 발린다는 단점을 보완하고자 소량 사용만으로도 피부 잡티와 결점의 커버가 가능하도록 제형을 개발했다”며, “다가오는 봄,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 수채화처럼 은은한 봄 메이크업

▲ (사진=)
▲수채화처럼 은은한 봄 메이크업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싱그러운 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9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10주년 기념 30구 섀도 팔레트를 메인으로 톤업 프라이머, 틴트, 블러셔, 마스카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머랭 틴트’와 ‘바이플라워 블러셔’에 컬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봄의 향기(Scent of Spring)’를 콘셉트로 은은한 핑크와 코럴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와 함께 모델 김아현과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발레리나 샤이아’ 룩과 싱그러운 봄꽃을 떠오르게 하는 ‘플로리스트 달리아’ 룩 총 두 가지 메이크업 룩 및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