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탱탱하게 맑게 자신 있게' 촉촉 넘치는 피부 위한 보습 아이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부담 없는 촉촉 보습 케어!

▲ (사진=)
▲부담 없는 촉촉 보습 케어! (사진=토니모리)

건강한 꿀피부의 기본은 보습 케어가 아닐까? 토니모리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을 리뉴얼 및 확장했다. 기존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이번 리뉴얼로 피부 흡수력을 높여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더 촉촉 그린티 젤 크림’, ‘더 촉촉 그린티 인텐스 크림’을 새롭게 출시해 그린티 크림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새로워진 ‘더 촉촉 그린티 크림 3종’은 고객들의 까다로운 니즈에 맞춰 스마트하게 발전한 제품”이라며 “원하는 상황과 피부 컨디션에 맞춰 제품을 활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야외 운동 시작? 자외선 차단도 시작!

▲ (사진=이자녹스)
▲야외 운동 시작? 자외선 차단도 시작! (사진=이자녹스)

포근해진 날씨 속에 야외 운동을 시작한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 이자녹스는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밀착돼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더불어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으로 3중 기능성을 담은 제품이다. 일상생활, 운동, 레포츠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착 붙는 사용감을 가진 선크림이다”며, “바르기 답답하고 부담스러운 분들은 물론 실내에서도 편안한 선케어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 건조해서 갈라지는 입술에 메이크업을?

▲ (사진=)
▲건조해서 갈라지는 입술에 메이크업을? (사진=지쿱)

건조해서 립 메이크업이 일어나는 요즘, 데일리 립 케어가 필수다. 지쿱은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꿀 추출물, 시어버터를 함유해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킨다. 또한 전 성분 EWG 그린 1등급 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민감한 입술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식물성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중 가장 얇은 입술 고민을 케어해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한다”며, “보습이 필요한 봄,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과 함께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