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화이트데이 에디션부터 방수 재킷까지, '설렘 뿜뿜' 봄이 왔어요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엘리든 플레이 X 세인트제임스, 레드라벨 컬렉션 출시

▲ 엘리든 플레이 X 세인트제임스, 레드라벨 컬렉션 출시 (사진=엘리든 플레이)
▲ 엘리든 플레이 X 세인트제임스, 레드라벨 컬렉션 출시 (사진=엘리든 플레이)

여성 편집숍 브랜드 엘리든 플레이가 캐주얼 브랜드 세인트제임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지난해 8월 출시된 세인트제임스 최초의 레드라벨에 이은 두 번째 컬렉션으로, 기존 세인트제임스의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 패턴에 엘리든 플레이와의 컬래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라벨을 더했다.

엘리든 플레이 측은 “이번 신제품은 핑크, 블루, 옐로, 라임 등 화사한 컬러로 출시됐고, 특히 패턴을 가미한 제품은 세인트제임스 특유의 마린룩 느낌을 높였다”며, “셀러브리티들의 데일리 룩으로도 손꼽히는 세인트제임스는 데님 팬츠, 스커트 등 어떤 룩에도 믹스 매치가 가능해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 에블린, ‘화이트데이 기프트 패키지’ 출시... 여자친구 선물로 딱!

▲ 에블린, ‘화이트데이 기프트 패키지’ 출시... 여자친구 선물로 딱! (사진=에블린)
▲ 에블린, ‘화이트데이 기프트 패키지’ 출시... 여자친구 선물로 딱! (사진=에블린)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12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화이트데이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일반 라인과 고급스러운 프레스티지 라인 총 2가지로 출시했으며, 로맨틱한 핑크 컬러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기프트 상자가 함께 제공된다.

메인 상품인 ‘러빙 코랄’은 크림 컬러에 코럴 핑크 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상품으로, 러블리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오는 1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에블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 제작된 패키지 상품으로,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고민인 남성분들에게 제격”이라며, “매년 비슷한 화이트데이 선물에서 벗어나 연인, 아내에게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까스텔바작, ‘퍼펠트 발수 점퍼’ 출시... 꽃샘추위 NO!

▲ 까스텔바작, ‘퍼펠트 발수 점퍼’ 출시... 꽃샘추위 NO! (사진=까스텔바작)
▲ 까스텔바작, ‘퍼펠트 발수 점퍼’ 출시... 꽃샘추위 NO! (사진=까스텔바작)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12일 간절기 날씨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 ‘퍼펙트 발수 점퍼’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꽃샘추위뿐 아니라 봄비, 미세먼지 등의 날씨 변화로 적응이 힘든 봄철에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이템이다.

특히 상품의 안쪽 면에 소프트한 터치를 자랑하는 고기능 필름지를 적용해 발수 아이템 착장 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했고 활동성을 높였다. 더불어 절개선과 봉제선을 최소화해 깔끔하면서도 높은 활동성을 자랑한다.

김희범 까스텔바작 본부장은 "퍼펙트 발수 점퍼는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맞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아이템이다"며, "라운딩뿐 아니라 일상생활이나 레저활동 때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으니 야외 활동이 많은 분이라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