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클렌징 꼼꼼하게 하고 있어?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에 스트레스받는 요즘 같은 날엔 클렌징이 중요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 진정을 돕는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5중 내추럴 미셀라 설루션’과 ‘센텔라-카밍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클렌징과 진정 효과를 담았다. 밤 타입의 텍스처가 오일, 고마주 타입으로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 건강에 치명적인 미세먼지 농도가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가운데 이처럼 변화하는 환경에 대비할 스킨케어가 반드시 필요한 때다”며, “이번에 출시한 밀크 필 클렌즈 밤은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리더스코스메틱의 남다른 클렌징 노하우를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 포근한 봄 같은 썸을 원한다면?

듣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잉가는 기존 ‘세미 매트 립스틱’에 새로운 컬러 ‘썸라인’을 추가 출시했다. 세미 매트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과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썸라인은 봄 시즌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총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잉가 브랜드 관계자는 “2019 봄 시즌을 맞이해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담은 썸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립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잉가 썸라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미세먼지에 당당할 수 없을까?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가 끊이지 않는 요즘이다. 라네즈는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피부 보호와 광채 피부를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수분막, 유분막 등 여섯 가지 보호막 역할과 블루 라이트,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을 배제해 피부 부담을 줄였다.
라네즈 관계자는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는 자연 유래 삼백초 추출물을 함유한 톤업 로션으로, 덧바를수록 자연스럽게 환해지는 톤업 효과와 함께 안색을 생기 있게 만든다”며, “피부의 붉은 기를 잡아주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만들어 완벽한 민낯을 꿈꾸는 고객들의 필수템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