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자외선+건조+미세먼지' 봄 스트레스 삼대장 타파 뷰티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강렬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 걱정

▲ (사진=에이블씨엔씨)
▲강렬한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 걱정 (사진=에이블씨엔씨)

강렬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는 빠르게 진정을 돕는 것이 중요하다. 미샤는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는 시카 케어 자외선 차단제다. 제주도 용암 해수에서 저온 숙성한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한다. 여기에 칼라민 가루에 자연 유래 클로렐라를 입힌 ‘그린 칼라민’ 성분도 담았다. 스틱, 로션, 스프레이 등 총 4종이며, 빅사이즈 선 쿠션은 오는 21일 출시 예정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전무는 “미샤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은 자외선 차단제의 자극적인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며, “외부 유해 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봄철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매끈한 보디 피부를 위하여!

▲ (사진=지쿱 투쿨포스쿨)
▲매끈한 보디 피부를 위하여! (사진=지쿱)

보디 피부까지 갈라지는 요즘, 보습 케어로 촉촉하게 달래보는 건 어떨까? 지쿱은 피부 컨디셔닝에 초점을 맞춘 ‘케어셀라 바디로션’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꿀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담아 보습과 진정을 돕는다. 또한 650ml 사이즈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케어셀라 바디로션은 봄철 각질 및 보습에 약한 피부를 가진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확실한 보디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 번들거리는 피부에 미세먼지가?

▲ (사진=지쿱 투쿨포스쿨)
▲번들거리는 피부에 미세먼지가? (사진=투쿨포스쿨)

따뜻한 날씨에 피지가 올라오는 날이 다가왔다. 미세먼지까지 난리라면, 보송한 마무리는 필수다. 투쿨포스쿨은 화장 무너짐을 막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익스트림 세팅 픽서’를 공개했다.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는 미세한 파우더 입자를 담아 피지와 유분을 잡는 팩트다. 익스트림 세팅 픽서는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메이크업 픽서다. 안개 분사 타입으로 고르게 분사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에는 늘어나는 피지 분비로 인해 아침에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얼마 지나지 않아 무너지거나 번들거리기 십상이다”며, “올봄과 여름에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투쿨포스쿨의 세팅 팩트와 픽서를 사용해 하루 종일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